언론기사

건국대 SNP 11기 수강생 모집

본문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 11기 모집

[서울경제] 기사입력 2014-02-19 21:57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 제11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첫 개설된 건국대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은 다양한 비즈니스의 문제점들을 유연하게 풀어갈 해법을 제시해주는 스피치와 협상 스킬을 정리해주는 수업으로 구성됐다.

 

세부적으로 스피치 과정에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스피치 비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스피치 기술 지도자의 연설과 성공 리더십 언론홍보의 이해와 대언론관계 관리 등이 있다.

 

협상 교육에 대한 내용은 최고 경영자(CEO)의 윈-(Win-Win) 협상스킬 성공적인 협상&커뮤니케이션 스킬 글로벌 패러다임의 변화와 협상사례 쇼군 3인의 리더십과 협상전략 등이다.

 

스피치와 협상 분야의 전문 강사진으로 김홍신 건국대 석좌교수와 황용석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원장, 박갑주 스피치협상 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 신영일 전 KBS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돼 있다.

 

그 동안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주요 동문은 황창주 민주당 국회의원, 송정규 한국도선사협회장, 김순길 삼진에너지 회장, 오병주 국무총리실 차관, 윤보영 시인 등이 있다.

 

교육과정의 등록금은 38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2-455-3334)를 통하거나 홈페이지(k-snp.com)을 통하면 된다.

 

신무경기자 mk@sed.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